안녕하십니까?
저희 지에스바이오를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인터넷이나 모바일이용시 네이버, 다음등 국내검색 사이트을 통하여 쇼핑몰에
접속하여 구매하시는경우
Internet Explorer IE버전 사용제한및 기기에따른 회원 로그인오류가
빈번히 발생하고있습니다.
해소방법
PC사용자
크롬 Internet Explorer 로사용
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
Internet Explorer IE버전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그
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모바일 사용자
구글로접속하시어 지에스바이오에 접속 로그인하시면
원활하게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.
고객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주안에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